대구 모두다른고양이 미술학원 2021 수성구 모다고 미대입시 커리큘럼

프로필

2021. 1. 25. 4:49

이웃추가

대구 모두다른고양이 미술학원 2021 수성구 모다고 미대입시 커리큘럼 소식을 포스팅하겠습니다.

모두다른고양이 미술학원은

다양한 이슈를 만들고 있죠! 기존의 틀을 깨는 형식의 수업 커리큘럼으로 대학별 각 유형의 실기 종목들에서 확연한 차이점을 나타내며 우수한 성과를 이뤄가고 있습니다.

대구 본원 모두다른고양이 미술학원


모다고 미술학원은 프랜차이즈 미술학원이 아닌 각 지역의 본원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대구, 홍대앞, 분당 수내, 천안) 각 지역의 모다고는 국내 미대입시를 대비한 교육 커리큘럼 개발을 함께 연구, 모색하며 선진 미술교육 지향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대구모다고미술학원

중앙고 예비 고3 양지영 학생 수업 작품


대구미술학원 모다고(MoDaGo)

사대부고 예비 고3 정호윤 학생 수업 작품


대구입시미술학원 모두다른고양이(MoDaGo)

성광고 예비 고3 조은일 학생 수업 작품


길들여지지 않는 모두다른고양이

각자가 가진 개성을 중시하며, 그들이 가진 성향을 최대로 살리는 수업 프로젝트를 건설합니다.

기존의 방식을 고수하기보다 서로 다른 재능을 부각 시키기 위한 개인 능력치를 최대로 이끌기 위해 심층성에 기반을 둔 연구로 멘토(mentor) 수업을 진행합니다.

대구 수성구 입시 미술학원 모다고(MoDaGo dae-gu)

예비고 2학년 비주얼 리터러시 수업 중


모다고 멘토(mentor) 커뮤니티

모두다른고양이 미술학원은 본원에 입학하기 전 반드시 테스트 과정을 거칩니다.

1. 테스트

-학생이 미술에 처음 입문을 하거나 기존의 수준을 떠나 그림을 그리기 전에 성향 파악을 우선합니다.

1-1 관찰력 테스트

-대상의 특징을 바라보는 시각적 능력과 인지한 생각을 실현할 수 있는 능력을 점검하고 분석합니다.

1-2 조형 테스트

-모다고(MoDaGo) 테스트 프로그램 중 조형 과제에 따른 제시어 문제풀이를 다룹니다.

-과제물 완성 후 개인 작업 프레젠테이션을 실행하고 함께 토론을 통해 자질을 분석합니다.

1-3 창의력 테스트

-모두다른고양이(MoDaGo) 창의력 테스트는 위 1-1, 1-2 테스트 과정 이후, 개인 성향에 따라 맞춤식 창의과제를 제시합니다.

-과제물 완성 후 P.T> 토론> 핵심 가이드 등을 통해 문제에 따라 사고력, 상상력, 해결법을 심층적으로 분석합니다.

대구 수성구 미술학원 MoDaGo dae-gu

예비고 3학년 조형 발상 수업 작품


2. 자질 분석

-개인마다 미적 감각은 각양각색의 차이를 두고 매우 광범위합니다. 그런 많은 것을 분석하기 위한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기다림의 시간을 인내하는 것은 한계가 있으리라 판단합니다.

이에 자질 분석을 위한 연구를 통해 압축한 3가지 테스트 과제 이후 학생의 자질을 분석하고 앞으로의 가능성에 대해 재상담을 실시합니다. 테스트 이후 자격 미달이 판단되면, 모다고 미술학원에서 수업할 수 없음을 고지 드립니다.

대구 입시미술학원 모다고 2021수시 미대입시 합격생 영광의 얼굴들 왼쪽부터 성신여대 산.디, 서울여대 시.디 합격 박주희, 서울여대 산.디 합격 김주연, 경희대 시.디 합격 천우태


대구 미술학원 모두다른고양이 2021수시 미대입시 합격생 영광의 얼굴들 왼쪽부터 가천대 시.디, 경북대 디자인학과 합격 홍석진, 덕성여대 아트앤디자인 합격 최예린, 홍익대 자율전공 합격 이윤정


3. 입학

3-1 모다고 파운데이션 과정(MoDaGo foundation)

-미술 지식 기초, 소묘 기초, 채색 기초, 재료 기법

3-2 모다고 파운데이션 과정 2(MoDaGo foundation2)

-3-1 마스터 후 중급 과정

※모다고 수업은 창작하는 즐거움을 우선합니다.


경북예고 예비 고3 김성훈 학생 수업 작품


4. 유형별 실기 준비

-드로잉, 기초소양, 기초조형, 기초디자인, 회화(서울대, 한예종, 이화여대)

-[중략]

※대구모다고미술학원의 모든 수업은 표현하기 전 복합적 아이디어 과정을 거칩니다.


5. 대학별 실기 준비

-서울대, 국민대, 이대, 고대(서, 국, 이, 고)

-한예종 실기(디자인, 멀.영, 무미, 조형예술)

-건국대 및 서울권, 수도권, 지방권

-기타대

-[중략]

수성구미술학원 모다고 기초디자인 스피드 시범


6. 대학별 최적화 과정

-지망 대학별 실기 유형 마스터 과정

-[중략]

남산고 예비 고3 조영서 학생 수업 작품


사람들은 셀 수도 없는 성향과 재능들을 가졌습니다. 여러 사례 중 장점을 예로 들면 기억력이 좋은, 색채 감각이 좋은, 표현력이 좋은, 손이 빠른, 아이디어가 좋은, 응용력이 좋은, 기획이 좋은, 공간 지각 능력이 우수한 등등, 그리고 더디지만 꾸준히 성장하는, 속도가 빠른, 이해력이 좋은, 순발력이 월등한 등등

보지 못한 재능도 발견될 수 있으리라 봅니다.

하지만 보편적으로 드러나는 재능의 발췌는 많은 경험을 통해 발견할 수 있으리라 판단합니다.

정화여고 예비 고3 허석민 학생 수업 작품


※대구 모다고 미술학원에서는 그림의 카피나 학생의 그림에 선생님들이 손을 대는 형식을 일절 금지합니다.


미적 감각이 매우 부족한 학생을 길로 안내하는 것을 마다합니다. 감각이 두드러져야 합니다. 그런 인재를 지식과 체험과 경험과 꾸준한 훈련 과정, 진보적인 교육을 통해 독창적인 인재 양성을 모다고 미술학원이 실천하고 있습니다.

흔히 우리 사회는 순위를 매깁니다. 수많은 순위들이 있지만 현재 미대입시를 다루는 바 미술대학의 순위를 예로 든다면 최상위권, 상위권 대학들을 리스트에 두고 목표 지향을 합니다. 앞으로를 위한 선택에 기필코 해당 사항이 되기 때문이겠죠. 노는 물이 다르다는 말은 그만큼 인재들이 많은 곳에서 경쟁하기 위해서겠죠. 보다 빠른 체감을 통해 현실을 꿰뚫고 목표를 이루기 위한 분명한 이유가 될 것입니다.

대구 모다고 개인 프레젠테이션 수업 중


미대입시를 다루는 미술학원 또한 아마도 다를 바 없겠죠! 대구 모다고 미술학원에서는 수준이 다른 강의 선생님들이 존재합니다. 이들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는 치열한 현 미대입시를 대처하는 인재들에게 가장 창조적인 멘토가 되어 줄 것을 자부합니다.

프로는 프로를 양성합니다.

2022학년도 국민대, 이대(이화여대) 지망생 수업 작품


대구뿐 아니라 인근 위성 도시에서 주말을 활용해 모다고에서 수강을 희망하는 학생들의 문의가 매우 활발합니다. 주말 수강(주말반)을 희망하는 학생은 아래 시간을 참조하여 미리 계획 후 예약 상담을 진행해 주면 감사하겠습니다.


[주말반]

예비 고 1학년, 고 2학년

-토요일

-1타임: 오후 2:00~5:30

-2타임: 오후 6:30~10:00

-일요일

-1타임: 오전 10:00~1:30

-2타임: 오후 2:30~6:00

☆예비 고 3학년

-토, 일요일

-1타임: 오후 2:00~5:30

-2타임: 오후 6:30~10:00

모두다른고양이 미술학원은 대구, 경북 미대입시를 선도합니다

미래를 위한 뚜렷한 목표 설정이 되어있는, 그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딜 수 있는 자

대구모두다른고양이미술학원과 함께하길 제안하고 그리고 자신합니다!

※대구 모다고 미술학원의 모든 상담은 100% 예약제입니다.

더욱 다양한 정보를 보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MODAGO WORLD
MODAGO WORLD 미술·디자인

Since 2004 모두다른고양이미술학원 ▫️정형화 되지 않은 교수법을 토대로 자기주도적, 창의적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합니다! ▫️미대입시▫️입시미술 [대구 모다고 미술학원 학원설립.학원운영 제5397호] 대표 권원건/ 월수강료 게시 - 게시판 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