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수시 경북대 합격! 대구 입시미술학원 모다고

프로필

2020. 11. 21. 5:43

이웃추가

안녕하세요!

2021수시 경북대 합격! 대구 입시 미술학원 모다고 소식을 포스팅하겠습니다.

Art institute MoDaGo dae-gu

대구 모두다른고양이 미술학원에서는 매년 경대를 지망하는 학생들이 있습니다.

대구 수성구 입시미술학원 모다고(MoDaGo dae-gu)

검정고시 홍○진


경북대 디자인학과 수시 미대입시는 매우 높은 경쟁률을 보이는데요~ 모집 인원 5명342명이 지원하는 치열한 경쟁률을 기록했습니다.

경쟁률 68.40:1 수시에서 선발하는 인원이 5명밖에 되지 않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바라보는 사람도 조마조마한 것을 숨길 수 없게 됩니다. 참고로 경북대 디자인학과는 정시 입시에서 15명을 선발하며, 수시/정시를 합해 20명의 정원을 선발합니다.

이번 수시 미대입시에서 출제된 실기 문제는 아래와 같습니다.

2021수시 경대 디자인과 기초디자인 실기 주제

▶흰 주사위, 휴지

문제: 주어진 제시물을 이용하여 화면을 구성하시오.

조건: 제시물 이외 다른 형상 사용 금지. 물체의 분해 및 변형 가능.

화지: 3절 가로

문제를 받고 이번 입시에서 경쟁력을 갖춘 대구모다고 홍○진 학생이 입시장에서 어떻게 문제를 해결하였는지 경북대학교 재현작을 오픈합니다!

대구미술학원 모두다른고양이 경북대 합격생 재현작


홍○진 학생의 평소작은 주제와 강조 부분에 형태 해석이 비교적 단조롭게 보여지는 약간의 부족함이 나타나곤 했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메인으로 보여야 할 부분의 긴장감이 결여되어 좋은 표현력을 가진 것에 반해 좀 심심하다는 평을 받곤 했었습니다.

이후 여러 제시물들을 다루며, 뷰(view)의 다양성 개선, 확대, 축소와 조합 능력들을 개선해가며 주제와 핵심 부분을 적절하게 강조하는 것에 초점을 두었습니다.

좋은 이해력으로 작품마다 빠른 발전을 거듭하였으며, 장점을 가진 관찰력을 통해 주변 사물들과 조화가 잘 이뤄지는 작품들을 생산하며 높은 기대치를 두게 된 학생이었습니다.

본 학생은 대구 본원 모다고 미술학원에서

입시를 준비한 정직한 합격생입니다.


입시 현장에서의 그림은 평소 본인의 작업장에서 그리던 그림과는 어느 정도의 차이가 발생합니다. 익숙하지 않은 환경, 긴장감, 주변 경쟁자들의 각양각색의 스타일, 즉흥적인 문제 제시 등 아무래도 불편함이 있을 수밖에 없겠죠~

홍○진 학생은 입시장에서 평소 작업의 약 80% 정도를 발휘하였다 봅니다. 매우 센스 있게 잘 대처하였으며 강력한 경쟁에서 승리한 멋진 결과에 기립 박수를 보냅니다!


긴 시간 고생했습니다!

강력한 경쟁률을 뚫고 값진 결과를 이뤄낸 홍○진 학생

2021경북대 수시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모두다른고양이 미술학원의 상담은 100% 예약제입니다.


※상담은 제3관에서 진행합니다.


MODAGO WORLD
MODAGO WORLD 미술·디자인

Since 2004 모두다른고양이미술학원 ▫️정형화 되지 않은 교수법을 토대로 자기주도적, 창의적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합니다! ▫️미대입시▫️입시미술 [대구 모다고 미술학원 학원설립.학원운영 제5397호] 대표 권원건/ 월수강료 게시 - 게시판 공지